top of page

푸미흥 환전소 이용방법 한방 정리(feat. 계좌이체)


푸미흥 환전소 이용방법

안녕하세요 환전119입니다! 여행을 다니면서 가장 귀찮은 일 중 하나가 환전인데요. 오늘은 그런 불편함을 해소해 줄 수 있는 푸미흥 환전소를 소개해드립니다. 계좌이체로 편하고 안전하게 환전소를 이용하여 보세요!



1. 푸미흥 환전소 소개


푸미흥 환전소는 베트남 호치민의 최대 한인타운인 푸미흥에 위치한 환전소로, 많은 여행자들에게 인기가 있는 장소입니다. 이 환전소는 한국 원화(KRW)를 베트남 현지 화폐인 베트남 동(VND)으로 교환해 주는 역할을 합니다. 한국 은행 간 계좌이체를 하고 베트남 동 현금을 받거나 베트남 동을 현물이나 이체를 하고 한국 원화를 송금받을 수도 있어 안정적인 환율과 빠른 서비스로 알려져 있는 호치민 환전소입니다.


푸미흥 환전소


2. 왜 푸미흥 환전소를 이용해야 하는지


푸미흥 환전소를 이용하는 주요 이유 중 하나는 계좌이체 환전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호치민에서는 여러 곳에서 환전을 할 수 있지만, 그중에서도 푸미흥 환전소만 유일하게 계좌이체 환전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푸미흥 환전소를 이용하면 한국에서 준비해 온 현금이 모자란 경우를 쉽게 대비할 수 있습니다.


또한, 푸미흥 환전소는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많은 여행자들은 시간이 제한적인 상황에서 환전을 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푸미흥 환전소에서는 이런 여행자들의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빠르게 환전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푸미흥 환전소 이용 방법


푸미흥 환전소를 이용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호치민 계좌이체 환전을 주로 하고 있기 때문에 여권이나 주민등록증 등 개인 신분증(본인 확인용)과 계좌이체를 위한 스마트폰 은행 어플리케이션만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베트남 환율을 미리 확인하여 방문 바라며, 아래 환전소 이용 절차에 따라 진행해 보세요

  1. 푸미흥 환전소로 연락

  2. 직원 안내에 따라 환전 장소로 이동

  3. 환전소 직원 미팅 및 본인 확인

  4. 환전 금액 및 베트남 환율 확인

  5. 환전할 금액 환전소 계좌로 이체

  6. 이체 확인 후 현금 수령


주의 사항 및 안전 거래 팁


환전을 할 때에는 몇 가지 주의 사항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만약 베트남 돈을 주고 한국돈을 이체받아야 하는 상황이라면, 상대방 계좌와 신분증을 반드시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호치민 환전상으로 위장한 사람에게 보이스피싱 같은 각종 범죄에 사용된 돈을 받을 경우 경찰서에 소환되는 등 다양한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상대방 신분증과 신분증 내의 사진이 본인과 동일한지, 신분증 이름과 계좌주의 이름이 동일하지 반드시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대한민국 외환 거래법상 미화 5만불 이상의 금액은 신고가 필요하니 환전 거래를 하실 때에는 아래 링크를 통해 외국환거래법을 인지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4. 푸미흥 환전소 이용 후기


푸미흥 환전소를 이용한 많은 여행자들이 긍정적인 후기를 남기고 있습니다. 그들은 푸미흥 환전소의 빠른 서비스와 안정적인 환율을 칭찬하며, 호치민에서의 여행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 준다고 언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호치민 계좌이체를 통한 환전 서비스를 이용한 예시도 많이 언급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A씨는 여행 계획을 세우면서 푸미흥 환전소에서 계좌이체를 통해 환전을 하여 현지에서의 현금 사용을 최소화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B씨는 푸미흥 환전소의 빠른 서비스 덕분에 여행 일정을 빠르게 이행할 수 있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5. 푸미흥 환전소 이용 장점 및 최종 포인트 정리


푸미흥 환전소를 이용하는 것에는 여러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 첫째: 2%의 낮은 수수료로 환율 손해가 적습니다.

  • 둘째: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여 여행 일정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셋째: 계좌이체를 통한 환전 서비스를 제공하여 여행 중 현금 사용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최종적으로, 푸미흥 환전소는 호치민에서 환전을 할 때 가장 추천할 만한 환전소입니다. 안정적인 환율과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며, 계좌이체를 통한 환전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따라서 호치민에 여행을 가게 되면, 푸미흥 환전소를 방문하여 안전하고 편리한 환전 서비스를 이용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6. 푸미흥 환전소 위치 및 연락처


푸미흥 환전소 찾아가는 방법


푸미흥 환전소는 호치민 7군 푸미흥의 엔젤이발소(Angel Barber Shop)에 위치하고 있으며, 그랩 택시 이용 시 아래 이미지와 같이 그랩 어플리케이션의 검색창에서 Angel Barber 라고 검색하면 빠르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푸미흥 환전소 그랩 검색 화면

상세 주소: R4-19 Hung Gia 1, Phu My Hung, P. Tan Phong Quan 7, TP. Ho Chi Minh


푸미흥 환전소 연락처


푸미흥 환전소는 카카오톡 또는 텔레그램을 통해 연락 가능합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여 환전소 직원에게 환전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조회수 4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